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제품 유통기한 환불처리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죄송합니다. 고객님


에이씨화인 관리자입니다.

고객님과의 통화내용과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글을 보니 유구무언 입니다.

전화를 받은 여직원이 입사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정확한 안내를 못해드렸습니다.

또한,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대로 슬리핑팩은 바로 품절하였습니다.

다만, 2종세트를 구매하시는 분들께 사은품으로만 드리고 있습니다.

관리할 품목이 많다보니 제때에 적절한 관리를 못하여 고객님께 큰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저희 쇼핑몰 모든 상품의 유통기한은 사이트 하단 상품정보에 가시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한정된 디바이스 공간내에서 모든 정보를 잘 전달드리기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환불처리는 카드 매출취소를 해드렸습니다. 3~4일 정도 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이만 줄일까

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슬리핑팩 주문했는데 유통기한이 18년 11월 15일 까지네요? 이런상품을 돈받고 파는겁니까?


고객센터 전화하니 예? 예? 이러기만하고 2달만에 다 사용해야한단 말인가요? 이러니 예... 그렇죠


라고 말하는데 어이가 없네요 무슨 대책을 얘기해줘야지 아....  그럼 뭘 어떻게...? 이러는데 진짜


할 말이 없네요... 몇년동안 사용했는데 더이상 사용할일 없을거 같네요


 환불처리 해달라니깐 홈페이지 들어가서 하라고 하는데 어디들어가서


뭘하라는건지 참...  빠른 시일내에 환불처리 바랍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