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고객님들께 유익한 제품을 개발하는 것이 참 어렵습니다.
그렇다고 유행을 따라서 아무 제품이나 만들고 싶지는 않습니다.
말씀하신 대로 신제품 연구는 계속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제품도 계속 연구하고 있습니다.
개발 원칙은 고객님의 입장에서 왜 이 제품이 세상에 나와야 하는지 입니다.
그렇다 보니 시간이 걸리는 것도 사실입니다.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적립금은 지금 확인해 보니 한 번 구매하실 때 30%까지 설정되어 있습니다.
폼클렌징의 경우 10,000원 기준으로 설정하다 보니 오류가 난 듯 합니다.
지금 바로 적립금 사용한도를 35%로 조정하였으니 지금은 될 것입니다.
불편드려 죄송하고 관심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우선 사이트가 리뉴얼 된거같네요 신제품 연구중이라고 알고있는데
잘 풀리시길 바랍니다 화이팅입니다.
프리미엄 제품도 얼른 다시 나왔으면 좋겠네요 ㅎㅎ
본론은 적립금 3000 포인트가 안써집니다 확인부탁드러요.